Wednesday, May 23, 2018

PeoplePerHour | 새로운 프리랜서로서 성공하는 방법

PeoplePerHour How To Succeed As A New Freelancer

PeoplePerHour는 전 세계 사람들이 자신의 기술을 통해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능력을 제공하는 온라인 프리랜서 플랫폼입니다.

불행히도, PeoplePerHour를 사용하기 시작하는 많은 사람들은 그리 오래 가지 못합니다. 더 많은 리뷰와 더 큰 포트폴리오를 가진 수천 명의 다른 프리랜서와 경쟁하기 란 쉽지 않습니다.

몇 달 전에 Martin과 Rob은 PeoplePerHour에게 적절한 조치를 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각각 자신의 전략을 수립하고 프리랜서 성공을 향한 각각의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그들이 활용하기로 결정한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틴 - 제안 전략
Rob - The Hourlie 전략.

마틴의 제안 전략

PeoplePerHour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작업 보드입니다. '구매자'는 '판매자'에게 제안 할 특정 작업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주요한 자산이 웹 사이트를 설계하고 구축 할 수있는 능력 때문에이 전략에 초점을 맞추었다. 본질적으로 웹 사이트는 상당히 비쌉니다. 따라서 Hourlie를 통해 웹 사이트를 판매 할 가능성은 희박합니다.


PeoplePerHour에서 시작하는 것은 당연히 어렵고 때로는 낙담 한 경험입니다. 리뷰 나 승인이 없으므로 내 제안에 아무런 반응이 없었습니다!

첫 번째 직업을 갖기 위해 나는 전략을 약간 변경해야한다고 결정했습니다. 하나는 가격을 낮추고 다른 하나는 일자리를 제안하는 방식을 개선하고있었습니다.

나는 내 서비스에 너무 많은 비용을 부과한다는 것을 매우 빨리 깨달았지만, 나의 결과에서 가장 두드러진 변화는 내가 제안한 태도를 바꿨을 때였 다.

처음에, 저는 매우 로봇적이고 "전문적인"방식으로 일자리를 제안했습니다. 이것은 물론 효과가 없습니다! 나는 웃는 얼굴을 여기에서 붙잡기 시작했다, 거기의 느낌표와 충분히 곧, 나는 나의 첫번째 응답을 가지고 있었다!

전체 프로세스 중 가장 어려운 부분은 초기 판매를 시작하는 것이 었습니다. 나는 그 일을 마쳤고 5 성급 리뷰를 받았고 이제는 프리랜서로서 더 많은 신뢰를 얻었습니다.

물론 PeoplePerHour는 CERT 1에서 5까지 프리랜서를 평가하는 CERT라는 순위 시스템을 활용합니다. 또한 가장 성공적인 프리랜서를 위해 예약 된 'Top'CERT가 있습니다!

PeoplePerHour CERT

플랫폼을 통해 더 많은 리뷰 및 보증을 획득하면 CERT 점수가 올라가고 귀하가 제안한 직업을 상륙 할 가능성도 높아집니다.

더 많은 5 성급 리뷰를 얻기 위해 고객 만족을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점차적으로, 나의 서비스의 질의 증가 때문에, 나는 나의 가격을 올리기로 결정했다. 놀랍게도 나는 일관되게 일자리를 확보하고있었습니다!

이것은 주로 내 프로필이 제시 한 신뢰 수준 때문이었습니다. 내 평판이 높아지면서 더 수익성있는 프로젝트에 적용 할 수 있었고 그렇지 않은 경우 확보 할 기회가 없었습니다!

PeoplePerHour에서의 경험을 요약하면 필자는 자신의 프로필이 얻은 신뢰도를 높이고 내가 제안을 수행하는 방식을 개선함으로써 성공을 찾았습니다.

제안 성공을 극대화하기위한 몇 가지 팁 :

* 가능한 한 개인적으로 행동하고 의사 소통하는 방식이 너무 로봇 적이 지 않도록하십시오. 결국 잠재 고객은 결국 인간과 일하기를 원합니다!
* 제안서를 복사하거나 붙여 넣지 마십시오. 특정 제안 요건을 고려하여 각 제안서를 개별적으로 작성하면 훨씬 더 높은 합격률을 볼 수 있습니다.
* 귀하의 포트폴리오를 가능한 한 유혹적으로 만들고 양보다 질적 인 것을 기억하십시오.
* 프로필 사진과 약력이 너무 일반적이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가능한 한 친절하고 전문적으로 보이는 동안 다른 프리랜서로부터 눈에 띄기를 원합니다.

* 서비스가 예상대로 제공되는지 확인하고 후속 작업 기회에 대해 문의하려면 작업이 완료된 직후 고객에게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롭스 홀리 리 (ROB 'S HOURLIE STRATEGY)


제안서 기반의 구인 게시판 외에도 'Hourlies'시스템을 사용하여 PeoplePerHour를 통해 고객을 끌어들이는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Hourlies는 프리랜서가 고정 요금으로 서비스를 광고 할 수있는 영구 온라인 목록입니다.

Hourlies V Proposals PeoplePerHour

시간대는 제안과 다른 점은 주로 공개 시장 역학 때문입니다. 즉, 모든 가격 및 직업 지정 정보가 잠재 구매자 및 경쟁 판매자 모두에게 공개 될 수 있습니다.

정보 투명성은 가격을 낮추고 구매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 두 가지 효과가있는 경쟁이 치열한 비즈니스 환경을 조성합니다.

그러나 Hourlies를 나열하는 프리랜서는 PeoplePerHour 24/7에서 잠재적 인 구매자가 검색 할 수있는 목록을 제공하므로 엄청난 시간 절약 이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Hourlies를 사용하는 또 다른 이점은 수행하려는 작업 유형의 범위를 자유롭게 정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고객은 주문하기 전에 귀하의 직업을 읽어야하므로 잘못된 유형의 고객을 유치 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또한, 나는 Hourlies가 종종 PPH 작업 보드에서 찾을 수있는 작업보다 더 빠르고 가치가 낮은 작업을하는 경향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Hourlies를 사용하면 긍정적 인 피드백의 일관된 트랙 기록으로 백업 할 때 상대적으로 자동화 된 3 차 매출 흐름으로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 할 수있는 매출을 수동적으로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나는 심지어 내가 잠 들어있는 동안 오전 2시에 판매를 할 수 있었다!

경쟁사 정보는 Hourlies의 공개 특성으로 인해 자유롭게 볼 수 있습니다. 신진 판매자가 시장에 대한 느낌을 얻고 다른 판매자가 취할 수없는 틈새를 식별하기 위해 제안 경쟁을 검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긍정적 인 리뷰를 얻고 나의 CERT 점수를 높이기위한 행동을 취하는 것도 플랫폼에서의 판매자로서의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내 평판 및 CERT 점수가 올라감에 따라 프로필보기 및 검색 량도 증가했으며 CERT 5를 획득 한 이후로 월간 매출은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했습니다.

Hourlies로 성공을 극대화 할 수있는 몇 가지 팁 :

* 검색 친화적 인 제목을 사용하여 사람들이 귀하의 시간대를 찾는 기회를 늘리십시오.
* 눈길을 사로 잡는 추천 이미지를 작성하고 목록 내에서 활발한 업무 포트폴리오를 유지하십시오.
* 경쟁 업체와 차별화하기 위해 목록의 판매 사본에 중점을 둡니다.
고객 당 평균 주문 가치를 높이기 위해 제품에 대한 매력적인 업 셀을 만듭니다.
* 고객의 평생 가치를 고려하십시오 - 되풀이하는 고객을 유치하고보다 긍정적 인 평가를 얻기 위해 높은 수준으로 완전한 작업을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